솔루션 도입효과를 극대화하는
ARS+
GoodARS에서 준비한
고도화 솔루션!
ARS 어렵지 않게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효과를 극대화하는 ARS+도 만나보세요.
전화와 동시에 모바일 화면을 통해 응대하여
고객 응대율과 만족도까지 UP!
WEB-ARS
전화와 모바일 화면을 결합한
멀티 채널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보세요!
고객은 전화와 함께 웹 화면을 직접보며 문의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ARS 단계가 복잡하고 다양할수록
솔루션 도입 효과가 높아지는 솔루션입니다.
전화와 동시에 모바일 화면을 통해 응대하여
고객 응대율과 만족도까지 UP!
WEB-ARS
주요정보
통화와 동시에 모바일 웹 화면을 연결해 ARS 메뉴 선택,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합니다. 웹 화면의 경우 고객사 시나리오에 맞추어 별도로 제작해 드립니다.
리서치 전용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도달률까지 UP!
ARS 리서치
리서치를 목적으로 고안된
전문화 솔루션!
별도 제공되는 관리자 전용 페이지에서 결과 확인과 설문 문항을
자유롭게 생성/수정 할 수 있어 유연한 리서치 수행이 가능합니다.
리서치 전용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도달률까지 UP!
ARS 리서치
주요정보
ARS리서치에 필요한 여러 편의 기능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 발신 부터 실시간으로 조회되는 결과 값,
수신음원의 변경, 삭제, 추가, 리서치 단계 수정 등이 가능합니다.
말로 설명이 어려운 사진정보까지 주고 받을 수 있어
고객과 소통 만족도 UP!
MO 솔루션
대표번호로 문자 수발신이
가능한 양방향 문자 MO 솔루션!
상담원의 PC화면에 대표번호로
문자를 수발신 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전화 응대뿐만 아니라 문자를 통한
사진첨부, 설문, 고객불만 등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와 별도로 MO기능만 적용된
고객센터 솔루션도 도입 가능합니다.
말로 설명이 어려운 사진정보까지 주고 받을 수
있어 고객과 소통 만족도 UP!
MO솔루션
주요정보
실시간으로 대표번호로 수신된 고객문의를
문자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
MO 기능을 통해 투표, 퀴즈, 응모 등의
다양한 이벤트 활용도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만 적용된 별도의 고객센터 솔루션도 도입 가능합니다.
Online Inquiry
원하시는 솔루션이
더 있으신가요?
지금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61-6097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업무 외 시간에는 온라인 문의를 남겨 주시면
영업일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